Photos and Videos from KCCP Annual Founding Member Holiday Party on 12/10/2011!

프린스턴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 (KCCP, 회장 이중희)는 지난 10일 창립위원 연례만찬 행사를 열고,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1년을 설계하는 시간을 가졌다. 1백여명의 창립위원과 후원자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이중희 회장은 “올해는 KCCP가 꿈에 그리던 우리 땅을 우리 힘으로 마련한 역사적인 해였다”면서, 이 저력으로 빠른 시일내에 커뮤니티 센터를 완성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5년간 창립위원 약정금 5천불이상을 모두 납부한 20여 가족에게 기념품을 수여했고, 허정희, 김재완 2010년도 공동 이사장과 백충현 2011년도 추석행사 준비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KCCP는 지난 5년간 창립위원들의 약정금과 추석과 골프 등 각종 행사를 통한 수익금 등으로 모두 1백10만불을 모금해, 이중 58만불로 지난 8월 6.4에이커의 커뮤니티 센터용 부지를 매입했다. 신임 이민규 회장은 내년도에도 창립위원을 추가 확보하고, 보다 활발한 모금활동을 벌여, 센터를 이른 시일내에 짓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연례만찬에서는 노래와 춤 등으로 즐거운 여흥 시간도 가졌다.

For the full gallery of photos, please visit the following link below. Special thanks to Mr. Han for the photos!

http://picasaweb.google.com/kccpevent/KCCPFoundingMemberAnnualDinnerDecember10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