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2007 – 프린스턴 연합교회, 지역 커뮤니티센터 건립 후원금 전달

프린스턴 연합교회 관계자들이 지난 19일 프린스턴 한인 커뮤니티센터 건립추진위원회측에게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최예봉 장로, 전명표 건립추진위원장, 정창문 목사, 유건영 장로.

“후세들에 한인사회 유산으로 남기자

뉴저지 프린스턴 한인 커뮤니티센터의 건립을 위한 지역 한인사회가 적극 동참하고 나섰다. 

프린스턴 연합교회(담임목사 정창문)는 지난 19일 프린스턴 한인 커뮤니티센터 ( KCCP) 건립추진위원회(위원장 전명표) 관계자들과 만나 센터 건립의 목적과 취지를 듣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프린스턴 연합교회의 정창문 담임목사는 “프린스턴 한인 커뮤니티센터야말로 이 지역 한인사회 발전에 꼭 필요한 사업”이라며 “많은 한인들과 사회, 종교 단체들이 힘을 합쳐 건립을 이룩하자”고 강조했다.
전명표 KCCP 건립추진위원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후세들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모든 신도들에게 위원회를 대표해서 감사하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모범적인 한인커뮤니티센터를 건립해서 후세들에게 탄탄한 사회기반을 유산으로 남길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KCCP 건립추진위원회는 오는 25일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열 계획이며 오는 9월22일에는 미 주류사회 인사들을 초청, 추석맞이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문의; 609-577-9366.